넷프릭스 최신작품 추천받고 저렴하게 구독하는 방법

매월 비교적 저렴한 이용요금으로 다양하고 흥미로운 컨텐츠들을 원하는 시간에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넷플릭스가 어느덧 우리들의 미디어 컨텐츠 생활에 깊이 다가와있습니다.

많은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으며 매주 새로운 시리즈와 영화가 제공되어 전세계 190개국 이상의 나라에서 많은 이용자들이 생겼으며 지금도 꾸준히 이용자들이 늘고 있습니다.

오늘은 넷플릭스의 구독료와 멤버쉽 등급에 대해 알아보고 적용가능한 할인 정보도 확인해보겠습니다.

넷플릭스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넷플릭스는 이용자의 요구에 맞는 3가지 멤버십을 제공합니다. 3가지 중 선택하는 멤버십에 따라 영상의 화질 및 넷플릭스 시청을 위해 동시접속 가능한 인원수가 달라집니다. 이와는 별개로 어떤 멤버십을 선택하든지 영화와 TV 프로그램을 무제한으로 시청하고 모바일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회원은 매월 가입한 날짜에 자동으로 선택한 멤버십에 따라 9,500원 ~ 17,000원 요금이 청구됩니다. 넷플릭스 멤버십을 변경하거나 언제든지 온라인으로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중 하나는 통신사 할인과 카드사 할인을 적용하는 방법입니다. 일부 통신사에서는 통신요금 등과 결합하여 넷플릭스 무료 이용혜택을 주거나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운영중이며, 일부 카드사에서는 카드 사용액에 따라 넷플릭스 할인을 해주는 프로모션을 운영중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넷플릭스를 저렴하게 이용하는 다른 방법은 동시접속 시스템을 이용한 방법입니다. 프리미엄 등급의 경우 4명이 동시접속 가능하므로 아이디 중개사이트를 이용하는 경우 4분의 1가격으로 프리미엄 등급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최신 작품 추천

최근 넷플릭스의 핫한 컨텐츠는 솔로지옥, 불가살, 그해 우리는, 돌싱글즈, 고요의 바다, 뭉쳐야찬다2, 마더/안드로이드, 이태원 클라쓰, 도깨비, 돈 룩 업이 TOP 10을 차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