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플러스 이용하는데 꼭 필요한 정보

디즈니 플러스는 최근 몇 년사이 떠오르는 문화생활로 자리잡은 OTT서비스 입니다. OTT서비스는 인터넷을 통하여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 다큐 등 미디어 컨텐츠들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디즈니 플러스는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 내셔널지오그래픽, Star의 인기 작품들을 취향에 따라 골라보는 재미를 제공하고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등으로 언제 어디서나 시청 가능합니다.

디즈니 플러스 구독방법 및 구독료

디즈니 플러스의 컨텐츠들을 시청하려면 홈페이지나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가입 후 월간 또는 연간 구독료 결제하면 시청이 가능합니다.

구독료는 두가지 요금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매월 결제하는 요금제와 1년 단위로 결제하는 요금제두 가지입니다. 한달 이용 요금은 9,900원이고, 1년 이용요금은 99,000원으로 구독하기 후 무제한으로 다양한 컨텐츠 이용이 가능합니다.

1년 단위 이용요금으로 구독하였을 경우 한달 단위 이용 요금보다 최대 19,800원 할인된 요금으로 디즈니 플러스의 다양하고 흥미로운 컨텐츠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최신작 추천

디즈니 플러스에서는 이미 약 16,000편 이상의 흥행작 컨텐츠들을 제공하고 있으며, 계속해서 새롭게 디즈니만의 독점적이 컨텐츠들이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 고장난 론

사람 사귀는 데 서툰 중학생 바니가 특별한 절친이 되어줄 디지털 기기를 받지만 기기가 오작동하면서 유쾌한 소동이 벌어진다. 소셜 미디어 시대의 소년과 로봇이 참우정을 쌓아가는 액션 가득 애니메이션

다큐 – 흰긴수염고래의 왕국

내셔널 지오그래픽 소사이어티의 지원으로. 세계의 저명한 흰긴수염고래 연구자들이 획기적인 임무에 나선다. 오랫동안 탐구했지만 아무도 밝혀내지 못한 희긴수염고래의 출산 장소를 따라 새로운 사실들을 밝혀낸다.

영화 – 나를 찾아줘

2014년 작품으로 디즈니 플러스에서 지금 다시만날 수 있습니다. 벤 에플렉 주연의 스릴러 영화 이며, 어느날 갑자기 아내가 사라지고 남편이 유력한 용의자로 몰리고 있는 가운데 과연 남편은 진짜 아내를 죽였을까? 진실은 무엇인지 영화를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